MTN NEWS
 

최신뉴스

백윤식 둘째아들 백서빈, ‘뿌리깊은나무’로 데뷔

MTN


[MTN 온라인 뉴스팀]

SBS 수목드라마 '뿌리깊은 나무'의 신예 백서빈이 배우 백윤식의 둘째아들임이 뒤늦게 밝혀졌다.

2일 소속사에 따르면 '뿌리깊은 나무'에서 성균관 집현전 꽃미남 학사들과 사사건건 부딪히며 갈등의 축을 이루는 장은성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신예 백서빈은 백윤식의 둘째 아들이다. 백윤식은 ‘뿌리깊은 나무’에서 태종 이방원역을 맡아 부자가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게 됐다.

백서빈은 여러 번의 오디션을 거치면서 대본 리딩과 카메라 테스트를 통해 장은성 역을 따냈다. 사실 백서빈은 드라마 출연이 확정이 되기 전까지 부모님에게 아무 말을 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극중 장은성은 우의정 이신적(안석환 분)의 측근이자 심복. 예조좌랑으로 사신 영접을 담당하고 있어 명나라와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장은성은 지난 회에서 이신적이 자신의 정체가 밀본임을 드러내자 앞으로의 행보에 갈등하다가 그에게 충성을 맹세하는 모습을 보였다.

백서빈은 "첫 작품을 이런 큰 대작에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다. 평소 아버지와 형이 모니터링을 해주며 연기지도와 응원을 보내주고 있어 많은 힘이 되고 있고, 항상 고맙게 생각한다. 가족들의 이름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촬영하겠다"라고 소감과 함께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사진:(위)SBS 뿌리깊은나무 캡쳐 (아래)소속사 제공]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