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주식명의(名醫)’ 허준 소장 온라인LIVE방송 무료체험단 모집

선착순 사전 신청 필수, 체험기간 12월5일(월)~16일(금) 2주간
MTN

유로존 재정위기 해결을 위한 새로운 돌파구 마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세계 경제성장률 전면 하향조정 및 S&P의 미국 주요은행 신용등급 강등 등 글로벌 금융시장 안정 여부에 초점이 맞춰진 장세 속 한템포 빠른 주도주 공략과 철저한 리스크 관리로 투자자들에게 최상의 수익을 안겨주고 있는 ‘주식명의’ 허준소장이 최근 마크로젠(038290)을 비롯하여 핵심테마주를 공략, 단기간에 급등하면서 ‘주식명의’로서의 명성을 과시해 화제다.
 
매주 수요일 MTN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대박90분’과 주말강연회를 통해 성공투자를 꿈꾸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손실복구 전략과 수익극대화 승부주 등 최상의 투자전략을 제시해 투자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이다.
 
☞ [특별기획] '주식명의'허준소장 온라인LIVE방송 무료체험단 신청하기(클릭!)
 
연말장세 시장최대 주도주 대공개!
 
‘주식명의(名醫)’ 허준소장이 일희일비할 수 있는 어려운 장세 속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최적의 투자비책을 이번 무료체험단 모집을 통해 집중 공개한다.
 
또, 급부상 중인 정책테마를 주도할 시장 최대 핵심주도주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종 잡을 수 없었던 패닉장세 속 눈덩이처럼 불어난 손실계좌로 마음만 졸이고 있거나 추세반전의 기회가 오더라도 무슨 종목을 어떻게 공략해야 할지 도무지 감을 못 잡고 있는 투자자라면 반드시 무료체험단을 신청해 차별화된 최적의 성공투자비책을 얻어가길 바란다.

☞ '주식명의' 허준소장 온라인LIVE방송 참여하기
 
자세한 사항은 머니투데이방송(http://www.mtn.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02-2077-6200)
 
★ 허준소장 ‘온라인LIVE방송’ 무료체험단 선착순 모집안내 ★
- 신청기간: 11월29일(화) ~ 12월4일(일)_6일간
- 체험기간: 12월5일(월) ~ 16일(금)_2주간
  ※ 체험기간은 시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특전: 1. 골드회원(유료)에 준하는 모든 서비스 이용가능
           2. 체험기간동안 전문가방송 가입시 특별할인
- 문의: 02-2077-6200 (온라인신청 필수)
 
<전일 거래량 상위 30종목>
KODEX인버스, 솔고바이오, KODEX레버리지, 아인스M&M, 지아이바이오, 팜스토리한냉, 유진기업, 쌍방울, 윌비스, 미주제강, 진흥기업, 웅진케미칼, 슈넬생명과학, 하이닉스, 배명금속, 이노셀, 엘앤씨피, 동양철관, 모나미, LG디스플레이, 유성티엔에스, 우리들생명과학, 서한, 모나리자, 케이디씨, 에이프로테크놀로지, 국영지앤엠, 피에스엠씨, 남광토건, 한국선재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