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절대지지 않는 핵심우량주 투자비책’ 공개 강연회

내일 ‘우량주도주 발굴의 대가’ 박상희소장 MTN 증권강연회...삼성 제1문화센터
MTN

8일(현지시간) 뉴욕증시는 유럽중앙은행(ECB)의 기준금리 인하(1.25%→1%)에도 불구하고 국채 매입 확대 가능성 부인 및 독일이 유럽연합(EU) 정상회의가 마련한 의제 초안을 거부했다는 소식 등으로 급락세로 마감했습니다.
 
글로벌 정책 이슈에 따라 급락과 급등을 반복하며 지루한 박스권 등락을 거듭하고 있는 코스피, 글로벌 이목이 유럽(EU) 정상회의에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해결안 도출에 대한 기대와 불확실성이 교차하면서 뚜렷한 방향성을 찾지 못하고 있는 장세 속 실전투자 최강고수들이 공략하는 연말연초 시장최대 승부주는 무엇일까요?
 
☞ '우량주도주 발굴의 대가' 박상희소장 MTN 증권강연회 자세히보기
 
내일 10일(토) 오후 2시 삼성동 삼성1문화센터에서 열리는 증권강연회에는 ‘한빛투자연구소’ 박상희소장이 ‘절대지지 않는 우량주 투자전략 및 연말연초 수익 겨냥 핵심우량주 공개’라는 주제로 직접 진행합니다.
 
종 잡을 수 없었던 패닉장세 속 눈덩이처럼 불어난 손실계좌로 마음만 졸이고 있는 투자자라면 반드시 참석해 차별화된 손실복구 비책과 수익극대화 승부주를 현장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머니투데이방송(http://www.mtn.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02-2077-6200)
 
[박상희소장 증권강연회-'절대지지 않는 우량주 투자전략']

- 주제 : 절대지지 않는 우량주 투자전략
        (연말연초 수익 겨냥 핵심우량주 공개)
- 일시 : 2011년 12월 10일 토요일
- 시간 : 오후 2:00 ~ 5:00 (현장이 복잡하므로 30분전 입장요함)
- 강사 : 박상희소장
- 장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삼성1주민/문화센터 7층 강당
           (삼성역 7번출구, 광동한방병원 뒷편)
- 참가비 : 1만원 (선착순 100명/ 자료제공/현장접수)
- 문의전화 : 02-2077-6200
 
<전일 거래량 상위 30종목>
진흥기업, 솔고바이오, KODEX인버스, 동양철관, 아가방컴퍼니, KODEX레버리지, 케이디씨, 서한, 오리엔트바이오, 성융광전투자, 쌍방울, 지아이바이오, 코엔텍, 웅진에너지, 아인스M&M, 어울림정보, 이노셀, 유진기업, 어울림엘시스, LG디스플레이, 모나미, 웅진케미칼, 동양, 조아제약, 원익IPS, 하이닉스, 아이테스트, 미주제강, 아남전자, 엘앤씨피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