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2012年 3大 유망업종&#8729;핵심주> 무료공개강연회

내일 ‘시장중심에 서 있는 투자’정수재이사 MTN 무료 증권강연회...삼성 제1문화센터
MTN

7일만에 2배난 EG, 비트컴퓨터 후속 급등주 대공개
 
본격적인 대선의 해로 넘어옴에 따라 테마주와 급등주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혼자서도 불안한 테마주와 급등주를 정확한 매수 급소에 매수하고 수익을 극대화 시킨다면 얼마나 좋을까?

모든 투자자의 꿈을 현실화 시키는 전문가가 MTN 상상클럽에 있다는 사실이 속속 알려지고 있어 화제다.
 
MTN상상클럽 전문가 ‘아이베스트’ 정수재 이사가 바로 그 장본인이다.
 
그는 아무도 주목하지 않던 EG를 지난해 12월9일 MTN <생방송 대박90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추천한 전문가다. <생방송 대박90분> 프로그램 사상 최단기간인 4일만에 최고 수익률 73%를 기록하며 주위를 놀라게 했다.
그 뒤에도 급등세를 기록한 EG는 17일만에 100% 수익률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생방송 대박90분> 시청자게시판에는 정수재 이사의 분석력에 놀라움과 감사의 글이 쇄도하고 있다.
 
‘아이베스트’ 정수재 이사가 매일 오후 1시30분에 출연하는 MTN <오후의 투자전략>에서도 그의 추천종목은 진가를 발휘한다. 반나절 만에 상한가로 치솟는 종목이 여럿이고 다음날 급등하는 종목이 속출하고 있다.
 
☞ '시장중심에 서 있는 투자' 정수재이사 MTN 무료 증권강연회 자세히보기
 
2012년 신년을 맞이하여 ‘아이베스트’ 정수재 이사는 무료강연회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올해를 빛낼 최고의 종목을 공개한다고 한다.
 
내일 7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소재한 <삼성1문화/주민센터>에서 절대 놓치지 않아야 할 핵심 종목정보를 나눠주고 직접 상세히 강의 한다고 하니 벌써부터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의 최근 추천 종목인 EG, 잘만테크, 인포뱅크, 비트컴퓨터, 코리아나, 바른손, 나우콤의 뒤를 이을 후속 급등주를 잡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머니투데이방송(http://www.mtn.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02-2077-6200)
 
[정수재이사 증권강연회-'2012年 대선랠리 핵심급등주 大공개']
- 주제 : 2012年 대선랠리 핵심급등주 大공개
- 일시 : 2012년 1월 7일 토요일
- 시간 : 오후 2:00 ~ 5:00 (현장이 복잡하므로 30분전 입장요함)
- 강사 : 아이베스트(정수재이사)
- 장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삼성1주민/문화센터 7층 강당
           (삼성역 7번출구, 광동한방병원 뒷편)
- 참가비 : 무료 (선착순입장 100명/ 자료제공/현장접수)
- 문의전화 : 02-2077-6200
 
<전일 거래량 상위 30종목>
S&T모터스, 티이씨앤코, 영진약품, 미래산업, 우리들생명과학, 미주제강, 광명전기, 에이엔피, 엔스퍼트, KODEX레버리지, 이화전기, KODEX인버스, 진흥기업, 대유신소재, 솔고바이오, 피에스엠씨, 한솔홈데코, 동양텔레콤, 이노셀, 엔케이바이오, 파루, 동양철관, SK컴즈, 케이디씨, 큐로컴, 슈넬생명과학, 선도전기, 보해양조, 유성티엔에스, 유비케어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