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압구정동 교주, 작년 30%대 수익..비법 대공개

조문원대표 MTN 투자설명회, 14일 오후2시 여의도 우리투자證 4층 - 선착순접수
유일한

선착순 100명에게 '지금 당장 중소형주에 투자하라' 무료 제공

종근당 유니온 화신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저평가된 중소형주로 부각되며 주가가 10배 오른 이른바 '10루타' 종목들이다. 오는 14일 여의도에서 투자설명회를 여는 조문원 로데오투자클럽 대표(필명 압구정동 교주)가 발굴한 종목이기도 하다.

코스피가 9% 넘게 하락한 2011년 조 대표의 투자성적은 어떨까. 조 대표는 "수익률을 구체적으로 따지면서 투자하지는 않는다. 대략 작년에는 30%대의 수익이 난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유럽발 악재에다 미국 신용등급 강등으로 투자자들에게 유난히 힘든 한해였지만 안정성이 높으면서 동시에 실적도 잘 나는 중소형주들은 꿋꿋하게 상승흐름을 탔다"고 되돌아봤다. 

 

올해 시장 전망은 한마디로 예측불허라고 했다. 미국 시장을 보면 우리 증시도 달리고 싶겠지만 유럽 재정위기가 끝나지 않아 등락을 반복하는 불안한 움직임을 보일 수 밖에 없다는 것.
조 대표는 "대형주는 대외 악재 때문에 힘을 내기 어려운 여건"이라며 "저평가된 우량한 중소형 가치주를 오래 보유하면 만족할 만한 수익을 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압구정동 교주의 '2012 유럽위기 대처 승부주 大공개' 투자설명회
-일시: 2012년 1월 14일(토) 오후 2시~5시
-강사: 조문원 로데오투자클럽 대표 (필명:압구정동 교주)
-장소:여의도 우리투자증권 본사 4층 우리아트홀
(여의도역 3번출구, 여의도공원 방향/주차불가)
-접수: 현장접수 (300명 선착순, 자료집 제공)
-참가비:3만원
-문의: 02-2077-6200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지금 당장 중소형주에 투자하라(유일한 저)'를 무료로 드립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