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압구정동 교주, 행운의 7종목 비교분석

조문원대표 MTN 투자설명회, 14일 오후2시 여의도 우리투자證 4층 - 선착순접수
유일한

내일(14일) 여의도에서 투자설명회를 갖는 조문원 로데오투자클럽 대표(압구정동 교주)는 새해들어 기승을 부리는 정치테마주에 대해 "우리 투자자들의 수준을 보여주는 현상"이라고 진단했습니다.

조 대표는 "기업의 자산과 수익, 성장성을 균형있게 따지고 투자한다면 안철수연구소나 EG 같은 기업이 테마주에 묶여 주가수익비율(PER)이 100배를 넘는 일은 절대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테마주가 겉보기엔 화려하지만 매매를 통해 수익을 내는 투자자는 극소수에 불과하다"며 "이성을 가진 사람이라면 쳐다봐서도 안된다"고 강조했습니다.
 

남보다 더 빨리, 더 많이 돈을 벌어야한다는 욕망과 환상, 복권심리가 맞물려 테마주가 양산되며 일부 세력들은 이런 심리를 교묘하게 이용해 이익을 극대화한다고 지적하기도 했습니다.

조 대표는 이번 설명회에서 인기가 높아 지나치게 비싸게 거래되는 기업과 반대로 소외된 상태에서 저평가된 기업을 비교 분석할 계획입니다. 2012년 임진년의 관심주로는 7개 종목을 선정했습니다. 시청자와 투자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압구정동 교주의 '2012 유럽위기 대처 승부주 大공개' 투자설명회
-일시: 2012년 1월 14일(토) 오후 2시~5시
-강사: 조문원 로데오투자클럽 대표 (필명:압구정동 교주)
-장소:여의도 우리투자증권 본사 4층 우리아트홀
(여의도역 3번출구, 여의도공원 방향/주차불가)
-접수: 현장접수 (300명 선착순, 자료집 제공)
-참가비:3만원
-문의: 02-2077-6200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지금 당장 중소형주에 투자하라'(유일한 저)를 무료로 지급할 예정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