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시황 종결자가 선정한 ‘2012 신화창조할 정책수혜주’는?

내일 ‘한국 증권계의 존템플턴’김동희대표 MTN 증권강연회...삼성 제1문화센터
MTN

폭락장 연이은 大수익 실현으로 인기 상한가!
 
정확한 시황과 시장에 대한 통찰로 ‘시황 종결자’란 칭호를 듣고 있고 新산업, 新기술 분석의 최고 대가로 통하는 김동희 대표가 연초 장세를 화려하게 수놓을 대표주들을 공개한다.
 
8월 이후 폭락장세에서 바이오, 헬스케어, 소프트웨어, 스마트 관련주로 이어지는 급등 사이클을 정확히 짚어내 놀라운 수익률 안겨주며 환호를 자아냈던 김동희 대표가 이번주 연초 장세 절대 놓쳐서는 안될 종목들을 콕 집어줄 예정이다.
 
2011년 한해 동안 손실이 컷던 투자자들이라도 이 한종목으로 플러스(+) 수익률로 전환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메시아와 같은 구원의 메시지를 명쾌하게 전달할 것이다.
 
미국과 유료존의 리스크 속에서 제한적 상승 여력을 가지고 있는 시장의 체력을 감안한다면 기관, 자문사는 연초 종목장세를 이용해 수익률 게임을 필연적으로 펼칠 수 밖에 없으며 이 기회를 놓친다면 높은 수익률은 남의 떡이 될 수밖에 없으므로 발 빠른 대응이 필요한 시점이다.
 
☞ '한국 증권계의 존템플턴' 김동희대표 MTN 증권강연회 자세히보기
 
연초 종목 장세 급등주 총정리!
 
그렇다면 연초 종목장세 수익률 게임의 최후 승자가 될 ‘급등주’에는 어떤 종목들이 있을까?
 
최근 인기 상한가로 연일 강연회 만석을 기록하고 있는 김동희 대표가 이번주 토요일(1월14일) 오후 2시 삼성동 강연회를 통해 관련주를 총점검 해보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0년만에 총선과 대선이 동시에 치루어지는 2012년 주식시장에 한 획을 그을 기념비적 정책수혜주를 총점검한다.
 
8월 이후 폭락장에 이어지는 연타석 히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경이적인 대수익을 안겨주며 절정의 기량을 선보이고 있는 김동희 대표의 감동적인 강연을 통해 혼돈의 장세, 흔들리지 않는 현명한 투자 전략을 세우시기 바란다.
 
☞ '한국 증권계의 존템플턴' 김동희대표 무료 증권카페 바로가기
 
자세한 사항은 머니투데이방송(http://www.mtn.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02-2077-6200)
 
[김동희대표 강연회-'2012年 신화창조할 정책수혜주 총점검’]
 - 주제 : 2012年 신화창조할 정책수혜주 총점검!
- 일시 : 2012년 1월 14일 토요일
- 시간 : 오후 2:00 ~ 5:00 (현장이 복잡하므로 30분전 입장요함)
- 강사 : 김동희대표
- 장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삼성1주민/문화센터 7층 강당
           (삼성역 7번출구, 광동한방병원 뒷편)
- 참가비 : 1만원 (선착순입장 100명/자료제공/현장접수)
- 문의전화 : 02-2077-6200
 
<전일 거래량 상위 30종목>
성융광전투자, 삼양옵틱스, KODEX인버스, 우리들생명과학, 영진약품, KODEX레버리지, 미래산업, 동성제약, 웅진에너지, 진흥기업, 배명금속, 대창, 아이넷스쿨, 쌍용차, 엔스퍼트, 바른손, 어울림엘시스, 명문제약, 어울림정보, 씨티엘, 신성솔라에너지, SK증권, 어울림네트, S&T모터스, 미주제강, SBI인베스트먼트, SBI글로벌, 텍셀네트컴, 한화케미칼, 이루온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