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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NHN 디지털 사이니지 콘텐츠 협력

머니투데이방송 김하림 기자02071056140/1202071056144/1202071056146 1202071056148:12020710561410

KT가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NHN의 포털과 SNS콘텐츠를 내보낸다고 밝혔습니다.
 
양사는 지난해 12월 플랫폼 제휴 계약을 맺고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포토뉴스 등 디지털 사이니지용 콘텐츠 제작과 최적화 작업을 해왔습니다.
 
KT는 우선 전국 1,400여개 아파트단지 엘리베이터와 40여개 대학교, 서울 신촌과 송파대로 버스정류장 등 총 2만3,000여 대 디지털 사이니지에 NHN 콘텐츠 적용을 마쳤습니다.

KT는 올해 상반기까지 지하철과 주요 대학병원, 기업 등에 1,000여 대 이상 추가로 콘텐츠를 적용할 계획입니다.

 
성경춘 KT 기업솔루션담당 상무는 "NHN과의 이번 협력으로 KT 디지털 사이니지가 각종 생활정보와 더불어 실시간 핫이슈까지 다양하게 제공하는 토털 정보전달매체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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