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경제매거진] 개인별 맞춤 건강시대! 나에게 맞는 영양소만 골라 드려요

MTN산업부


 
[경제매거진] 개인별 맞춤 건강시대! 나에게 맞는 영양소만 골라 드려요~

[21회 경제매거진 ‘슈퍼트렌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날로 증가하는 요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그런데, 이 수많은 건강기능식품들 중에 나에게 맞는 것은 어떤 것일까?

실제로 어느 기업의 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영양제를 구입하는 경로 대부분이 매스컴이나 지인의 소개로 하는 경우가 많았다.

또한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모르고 먹거나 혹은 부작용이 걱정돼 선택의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들도 적잖은 현실.

그래서 요즘엔 개개인별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영양소를 고를 수 있는 곳이 생겼다. 바로 건강식품 브랜드인 GNC Korea가 그 주인공.

이곳에는 180여 가지의 건강기능식품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전문 영양상담사들이 항상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찾아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내 몸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수가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다는데..

개인별 건강 맞춤시대에 맞춰 올바르게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을 <슈퍼트렌드>에서 알아본다.

방송시간안내
매주(금) 16:30 (금)21;00 (토)14:00 (일)15:00
진행 : 서성완 산업부장, 박소현 앵커
연출 : 김원종, 김성운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