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개그가 현실로? '이모님' 부른 김준현에 바로 "고기 추가요?"

MTN


김준현의 개그가 현실로 나타나 웃음을 안겼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개그가 현실로’라는 제목의 이미지가 등장해 네티즌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해당 ‘개그가 현실로’ 사진은 지난 4월 7일 방송된 KBS2 ‘연예가 중계’ 방송 화면을 캡처한 것. 당시 개그맨 김준현과 김지호, 유민상까지 뚱뚱한 개그맨 3인방의 삼겹살 데이트가 공개됐었다.

삼겹살을 먹던 김준현은 물을 달라고 하기 위해 ‘이모님’하고 불렀다. 그런데 식당 종업원은 김준현의 질문을 듣기도 전에 “고기 추가해드려요?”라고 말해 네티즌을 폭소케 했다. ‘개그콘서트-네가지’ 코너에서 김준현이 강조하는 뚱뚱해서 받는 오해와 진실에 대한 개그가 현실로 일어난 셈이다.

김준현은 이에 “물 주세요, 물. 일부러 그런거죠?”라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준현 개그가 현실로 나타난 상황엘 접한 네티즌들도 “김준현 개그가 현실로 일어나다니, 김준현 고기만 추가하는 사람으로 보이나”, “김준현 개그가 현실로, 웃긴데 씁쓸하다”, “이모님 뚱뚱한 사람은 고기만 추가할 거라는 편견을 버리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KBS2 '연예가 중계')
[MTN 온라인 뉴스팀=조윤혜 기자(revival4u@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