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급등락장세 속 더욱 강력한 <세력 승부주 포착기법>


실전투자대회에서 우승을 한 실전매매 고수들은 과연 그들만의 특별한 기법이 있는 것일까? 현재 실전투자대회에서 우승한 고수들은 다수 있지만 그 중 10회 출전에 10회연속 1위를 차지한 김혜수씨(필명:바다나라)의 경우 그만의 특별한 기법(노하우)이 있다고 한다. 일반 투자자들이 한번 우승하기도 힘든 일을 10회연속 우승한 경이적인 기록이 바로 그 특별한 기법을 대변하고 있는 것이다.
 
한번 하기도 힘든 실전투자대회 우승을 10회연속 기록한 김혜수(필명:바다나라) 그는 어떤 사람일까? 그는 교보증권, LG투자증권, SK증권, 메리츠증권 등 다수 실전투자대회에서 10회연속 모두 우승을 거머쥔 실제주인공으로 대한민국 애널리스트협의회 초대회장까지 역임한 증권 전문가의 대부이자 실전매매 최고수이다.
 
그의 이런 우승신화는 일반투자자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재야 최고수로 떠올랐다. 또한, 국내 증권투자 사이트 한경TV, 매경TV, 팍스넷 등에서 대표 필진으로 활동하며 그 명성을 과시했다.
 
☞ ‘전설적인 실전매매 달인’ 바다나라 <무료 교육VOD> 보기
 
그렇다면 과연 그는 어떤 투자기법으로 10회연속 우승이란 경이적인 기록을 세울 수 있었을까? 그는 초보투자자들이 실전투자의 달인이 되기 위해선 ‘큰손이 개입된 세력주를 주가가 급등하기 전 주가 바닥권에서 매집하는 시점과 주가가 급락하기 전 주가 고공권에서 매도하는 시점’을 확실히 꿰뚫고 있어야 한다고 전했다.
 
또, 단기 수익을 노린 정확한 매매 시점을 포착하는 방법으로 급등과 급락할 위치 즉, 시세분출 직전 급등 시점과 폭락하기 직전 급락 시점을 순간 포착하는 ‘스켈핑 필살 기법’을 익히면 실전에서 하루에 수차례 수익이 창출될 수 있다고 귀뜸해 주었다.
 
또한 그간의 투자 손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투자자들은 지금 현재 남아있는 불씨가 될 귀중한 금액으로 막연한 원금회복을 기대하지 말고 그간의 손실은 잠시 시장에 맡겨 놓았다 생각하고 기초부터 차근차근 내공을 다지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2012년 지금도 그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초보 투자자 최고수 만들기’라는 온라인 교육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대표전문가로 활동중인 ‘실속형 프리미엄 증권방송’ 33머니(http://www.33money.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미 검증된 신화적인 매매기법, 최고 수준의 기법으로 우량주 추세맥점 공략기법은 물론 급등 세력주 공략기법에 활용되는 핵심적인 실전매매 기법을 초보자도 쉽게 습득할 수 있어 짧은 시간에 최고 고수 반열에 서서 새로이 거듭날 수 있는 성공투자의 첫 걸음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전일 거래량 상위 30종목>
미래산업, 미디어플렉스, 지엠피, KODEX레버리지, KODEX인버스, 국제디와이, 에이티넘인베스트, 텍셀네트컴, SH에너지화학, 하이쎌, 팜스토리, 대한전선, 대영포장, 나노스, 지코, 일경산업개발, 대성창투, 이화전기, 인디에프, 현대약품, LG유플러스, 엠벤처투자, 스포츠서울, 이젠텍, 비츠로시스, 알앤엘바이오, 슈넬생명과학, 대양금속, 우수AMS, SK하이닉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