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남상건 LG전자 부사장, "봉사활동은 성취감 높일 기회" 外 5건

임원식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남상건 LG전자 부사장, "봉사활동은 성취감 높일 기회">

LG전자가 임직원들의 올해 재능기부 사회공헌 활동을 결산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남상건 LG전자 부사장은 "봉사단 활동이 임직원들에게 사회에 공헌하고 자아 성취감을 높이는 기회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봉사단 운영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구자용 E1 회장, 에너지산업대상 수상>

구자용 E1 회장이 '2012 한국자원경제 학회 학술상' 시상식에서 에너지산업대상을 수상했습니다.

구 회장은 수상소감으로 "국내 LPG산업 발전에 기여한 모든 분들을 대표해 받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에너지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허민호 CJ올리브영 대표 "내년 상반기 해외진출 본격화">

허민호 CJ올리브영 대표가 "13년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년 상반기 중국 상해에 첫 해외매장을 선보이는 등 해외진출을 본격화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허 회장은 서울 명동에서 가진 올리브영 라이프체험센터 오픈 행사에서 이같이 밝히며 "해외에서도 한류 열풍을 무기로 세포라와 왓슨스 등 해외 브랜드와의 경쟁을 통해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용환 수출입은행 행장, '희망씨앗 트리' 점등식 참석>

수출입은행이 연말연시 소외계층들을 돕기 위한 '희망씨앗 트리' 점등식을 열고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에게 목도리와 영화관람권을 선물했습니다.

이 자리에 참석한 김용환 수출입은행장은 "새해에도 '희망씨앗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활성화해 다문화가정을 더욱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말했습니다.

<정해붕 하나SK카드 사장, "직원 재능기부로 사회공헌활동">

하나SK카드는 미소금융재단의 지원을 받는 가맹점 가운데 우선지원 가맹점 한 곳을 선정해 재오픈 기념식을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정해붕 하나SK카드 사장은 "영세가맹점에 대해 단순한 물질적 도움이 아니라 직원들의 자발적인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도울 수 있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이같은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남영우 한국투자저축은행 대표, 中企 금융지원 대통령상 수상>

한국투자저툭은행 대표가 중소기업청이 주관한 '제17회 중소기업 금융지원 포상' 개인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했습니다.

남 대표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금융파트너라는 저축은행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 수행을 위해 모든 임직원과 함께 노력해 온 결과"라며 수상소감을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