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박삼구 회장, 음악영재에게 1700년대 고악기 후원 외 다섯 건

임지은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인사의 동향을 알려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 음악영재에게 1700년대 고악기 후원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이 음악영재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박 회장은 바이올린리스트 김봄소리에게 금호아시아나문화재단이 보유한 고악기 바이올린을 전달했습니다.

2. 허창수 전경련 회장, 박근혜 정부 ‘창조경제’ 지원사격 나선다

허창수 전국경제인연합회 회장이 박근혜정부의 ‘창조경제’ 지원군으로 나섭니다.

허 회장은 창조경제를 적극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이달 24일 본격 출범하는 '창조경제특별위원회'의 위원장을 직접 맡을 예정입니다.

3. 정준양 포스코 회장 WSA 집행위·이사회 참석

정준양 포스코 회장은 지난 8일부터 이틀간 오스트리아 빈에서 개최된 세계철강협회(WSA) 집행위원회와 정기 이사회에 참석했습니다.

정 회장은 세계 주요 철강사 최고경영자들을 만나 철강산업 발전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주요현안을 논의했습니다.

4. 구자균 LS산전 부회장, 하노버 메세서 신제품 선보여

구자균 LS산전 부회장이 '독일 하노버 메세2013'에 참석했습니다.

구 부회장은 "LS산전의 기술력이 글로벌 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며 "해외에서도 관련 분야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혁신기업이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5. 조성진 LG전자 사장, 독일서 LG이노페스트 참석

LG전자가 독일 베를린에서 유럽 지역 주요 거래선을 초청하는 'LG이노페스트 2013'에 개최했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조성진 LG전자 사장은 "유럽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글로벌 1위 가전'을 달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

6. 강명구 신세계사이먼 대표 "파주서 롯데 꺾을 것"

강명수 신세계사이먼 대표가 올해 아웃렛 시장에서 롯데를 꺾겠다는 의지를 나타냈습니다.

강 대표는 경기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파주 아웃렛을 국내 최대 규모로 확장해 매출 부분에서 롯데를 20% 앞지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