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코트라, 중소기업 세계일류상품 수출 마케팅 지원

방명호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우리 중소기업이 생산한 세계일류상품을 대상으로 온라인 수출 마케팅을 지원한다.

코트라는 25일 바이코리아((wckp.buykorear.org) 사이트에 세계일류상품 온라인 전시관을 운영하고 참여기업의 검색엔진최적화, 검색광고,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계일류상품은 세계시장 점유율 5위 이내 및 5% 이상에 드는 제품으로 산업과 수송용 기계류, 의료장비, 화학제품군, 디지털ㆍ전자 부품, 생활소비재 등 다양하다.

특히 산업용 기기, 의료장비, 전자 부품 등 기업간 거래(B2B)에 적합한 제품이 대부분이다.

코트라 관계자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세계일류상품을 접하게 된 바이어를 자연스럽게 바이코리아 세계일류상품 온라인 전시관으로 유도하겠다"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해당 중소기업들 대상으로 오는 4월26일까지 이메일(etrade@kotra.or.kr)접수 받고, 문의처는 코트로 수출첫걸음지원팀(3460-7151/8)로 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