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우정사업본부, 할인기능 강화된 '행복한 체크카드' 출시

이나미 기자

미래창조과학부 우정사업본부가 기존 체크카드보다 할인 기능이 강화된 ‘우체국 행福한 체크카드’를 오는 3일 출시합니다.


우정사업본부는 "‘우체국 행福한 체크카드’는 주 소비층인 30~50대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과 문화, 생활, 그린, 우편서비스 등 이용 시 기존 체크카드보다 더 많은 할인과 캐시백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우체국 행福한 체크카드’는 병ㆍ의원, 약국, 학원, 마트, 문화 이용액의 10% 캐시백, 종합건강검진 할인, 그린카드 가맹점에서 녹색제품 구매시 에코머니 1~5% 적립, 우편서비스 12%ㆍ우체국쇼핑 10% 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김명룡 우정사업본부장은“우체국 행福한 체크카드는 국영 금융기관으로서 카드에서 발생한 수익을 카드이용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한 상품으로 국민행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습니다.


우정사업본부는‘우체국 행福한 체크카드’출시 기념으로 오는 3일부터 30일까지 2만 원 이상 이용고객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 2,000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지급할 계획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