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김대훈 LG CNS 사장, IT드림 프로젝트 발대식 개최 외 5건

이명재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물들의 동향을 전해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김대훈 LG CNS 사장, IT드림 프로젝트 발대식 개최>

김대훈 LG CNS 사장이 '2013 LG CNS IT드림 프로젝트' 발대식을 개최했습니다.

김대훈 사장은 "젊은 패기와 도전 정신으로 항상 꿈꾸고 노력한다면 미래의 리더로 성장할 것이며, 도전을 아낌없이 지지하고 응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코리안리 사장에 원종규 씨 선임>

코리안리는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원종규 전무를 대표이사 사장에 선임했습니다.

원 신임사장은 코리안리의 오너인 원혁희 회장의 셋째아들로 코리안리에 입사해 인사와 재무·교육 등 지원부서는 물론 해상보험과 같은 실무 분야까지 모든 계단을 밟은 보험 전문인력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흥국화재 신임 대표이사, 윤순구 부사장 선임>

흥국화재가 윤순구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습니다.

윤 신임 대표는 중앙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동양화재에 입사해 기획과 마케팅,보험업무 등 핵심 업무를 두루 거쳤습니다.

<박준 농심 대표이사, 협력사와 동반성장 협약 체결>

박준 농심 대표이사는 주요 협력사들과 함께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박 대표이사는 "협력사와 신뢰를 강화하고 이들의 경쟁력 제고를 지원함으로써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파트너십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대한석유협회, 전용원 신임 회장 선출>

대한석유협회는 정유4사 CEO가 참석한 가운데 33회 정기총회를 열고, 전용원 전 국회의원을 20대 회장으로 선임했습니다.

전용원 협회장은 경희대 정치외교학과를 나와, 13대·15대·16대 의원과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을 역임했습니다.

<BS투자증권 사장에 안동원 씨 선임>

BS투자증권 사장에 안동원 전 키움증권 전무가 선임됐습니다.

안 신임 사장은 쌍용경제연구소를 시작으로 증권계에 입문한 이후 키움증권 창립 멤버로 합류해 키움인베스트먼트 대표이사와 키움증권 본사영업 총괄 전무 등 핵심 요직을 거쳤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