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신종균 삼성전자 사장 "에티오피아의 사회ㆍ경제 발전에 기여할 것" 외 5건

임채영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정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신종균 삼성전자 사장 "에티오피아의 발전에 기여할 것">

신종균 삼성전자 사장이 에티오피아의 사회ㆍ경제 발전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습니다.

신 사장은 에티오피아와 파트너 협약을 체결하는 자리에서 "삼성의 기술과 제품을 통해 에티오피아 국민들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한 노력에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기선 두산중공업 사장 "사회적 책임 다할 것">

한기선 두산중공업 사장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한 사장은 '2013 기업지배구조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사회와 더불어 상생하며 투명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김기범 KDB대우증권 사장 "최고 금융회사 도약">

김기범 KDB대우증권 사장이 최고 금융회사로의 도약을 희망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김 사장은 제44회 정기주주총회에서 "패러다임의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고 금융역량을 고도화해 국가사회에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금융투자회사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우건설, 박영식 신임 사장 선임>

대우건설이 이사회를 열고 박영식 부사장을 신임 사장으로 선임했습니다.

박 신임 사장은 오는 7월 15일 임시주총과 이사회에서 대표이사로 최종 결정된 이후, 16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갑니다.

<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신임 사장 내정>

한국닛산 신임 사장에 타케히코 키쿠치가 내정됐습니다.

타케히코 키쿠치 신임 사장은 지난 2005년 중국 합작법인인 동펑-닛산의 마케팅 부문장을 맡아 중국 시장 확대를 성공적으로 일궈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지난 2011년부터 와카야마 닛산의 사장으로 일해왔습니다.

<존 워커 한국맥쿼리그룹 회장 "사회공헌 활동 적극 지원">

한국맥쿼리그룹이 '맥쿼리 커뮤니티 데이'를 통해 6개 사회 단체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총 7,200만원을 기부했습니다.

존 워커 한국맥쿼리그룹 회장은 "앞으로도 기업과 사회가 균형잡힌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직원들의 자발적 사회공헌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