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구본무 LG그룹 회장 시장선도 강조 외 5건

이규창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정을 전해 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구본무 LG그룹 회장 "시장선도" 거듭 강조

구본무 LG그룹 회장이 "고객의 삶을 확연히 바꾸겠다는 사명감으로 시장선도에 앞장설 것"을 강조했습니다.

구 회장은 오늘 열린 7월 임원세미나에서 "시장을 선도한다는 것은 LG로 인해 고객의 삶이 바뀌게 된다는 걸 의미한다"며 시장선도의 의미를 정의했습니다.

2. 최승대, 경기도시공사 신임 사장 취임

경기도시공사 제8대 사장으로 최승대 전 경기도 행정2부지사가 오늘 취임했습니다.

최승대 사장은 취임식에서 "차세대 신성장 동력사업 참여를 확대하고 부채비율을 낮춰 재무건전성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이윤종 아주캐피탈 사장, 경제교육 봉사단 발대식

이윤종 아주캐피탈 사장이 지역 어린이에게 경제교육을 제공하는 봉사활동을 전개합니다.

이윤종 사장은 '2013 아주캐피탈 경제봉사단 발대식'을 열고 2박3일간 전라북도 5개 초등학교에서 대학생들의 경제교육 봉사활동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4. 신한은행 서진원 은행장, '울림의 리더십' 제시

서진원 신한은행장이 '울림의 리더십'을 제시했습니다.

서 행장은 새로운 금융문화를 선도하고 도약하기 위해 마음, 정신, 지혜의 가치들이 조직 전체로 퍼져 나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위해 서 행장은 지난 주말 임원 및 본부장들과 양산과 포항, 경주 등을 이동하며 '울림의 리더십'을 체득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5. 박세준 한국암웨이 대표, 과학꿈나무 후원

박세준 한국암웨이 대표가 과학꿈나무의 미국 탐방을 후원하는 '생각하는 청개구리 과학탐험대' 사업을 진행합니다.

박세준 대표는 "'생각하는 청개구리'를 통해 과학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6. 장승락 마미로봇 대표, 하남시로부터 표창

장승락 마미로봇 대표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불우이웃을 도운 공로를 인정받아 하남시로부터 표창장을 받았습니다.

장승락 대표는 "기업과 지역사회가 상생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지도록 비록 작은 봉사활동일지라도 나눔과 봉사가 기업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