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 "한ㆍ베트남 경제발전위해 최선 다할 것" 외 5건

신새롬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정을 전해 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 "한ㆍ베트남 경제발전위해 최선 다할 것"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이 "한ㆍ베트남 경제발전에 이바지하고 양국 간 우호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은 23일 응웬 신 훙 베트남 국회의장이 금호아시아나그룹 본사를 방문한 자리에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2. LG디스플레이 한상범 사장 "중국2위권 업체 적극 발굴할 것"

한상범 LG디스플레이 사장이 미래를 위해 OLED 투자를 늘리겠다고 밝혔습니다.

한 사장은 LG디스플레이 파주공장에서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저가 스마트폰 시장 규모가 만만치 않은 중국에서 2위권 업체들을 적극 발굴해 판로를 넓히겠다"고 말했습니다.

3. 김진홍 KB생명 사장, "업계 톱5 진입할 것"

김진홍 KB생명 사장이 취임식을 갖고 업계 톱5에 진입할 것을 선언했습니다.

KB생명 본사에서 22일 취임식을 가진 김 신임 사장은 "업계 5위 안에 진입하기 위해 고객중심 경영체제를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4. 한국산업융합협회 신임 회장, 박인식 SKT 사업총괄사장 추대

한국산업융합협회의 신임 회장에 박인식 SK텔레콤 사업총괄사장이 추대됐습니다.

이상철 초대협회장에 이어 제 2대 협회장에 추대된 박 신임 회장은 지난 1992년 SK텔레콤에 입사한 후 SK텔링크와 SK브로드밴드 사장 등을 거쳐 현재 SK텔레콤 사업총괄 사장을 맡고 있습니다.

5. 지창훈 대한항공 총괄사장, 안전 운항 위해 수박 전달

지창훈 대한항공 총괄사장이 직원들에게 안전운항을 당부하며 수박 1,700여개를 전달했습니다.

대한항공은 매년 여름 성수기 특별수송기간을 맞아 임직원에게 수박을 전달하고 있으며, 지 사장은 예약과 운항, 정비 등 각 부서를 직접 방문해 안전 운항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6. 롯데복지재단 신영자 이사장, '좋은이웃들' 사업에 5억원 기탁

신영자 롯데복지재단 이사장은 복지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좋은이웃들' 사업에 5억원을 기탁했습니다.

롯데복지재단 신영자 이사장은 "복지제도 확충에도 불구하고 행정력이 미치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가 있다"며,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내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일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