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정수현 사장, "주택공급조절 시장정상화 도움" 외 5건

김신정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정수현 현대건설 사장, "주택공급조절, 시장 정상화에 도움"

정수현 현대건설 사장이 부동산 시장 정상화를 위해 주택공급조절과 세제지원이 함께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정 사장은 서울 반포 팔래스호텔에서 열린 '정부와 주택건설업계 간담회'에서 "정부의 주택공급 조절방안은 시장 정상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다만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폐지 등의 세제지원도 함께 병행돼야 한다"고 말
했습니다.

2. 광동제약, 새 대표이사에 최성원 사장

광동제약은 신임대표이사로 최성원 사장을 내정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임 최 사장은 서울대 경영학과를 나와 광동제약 부사장과 사장을 지낸 바 있습니다.

3. 서종대 주금公 사장, "한국 커버드본드 투자 당부"

서종대 주택금융공사 사장이 한국 커버드본드에 대한 투자를 당부했습니다.

서 사장은 '2013 아시아 모기지유동화 포럼'에 참석해 한국의 주택저당채권 시장 발전 상황과 커버드본드 법제화 현황에 대해 설명하면서 이같이 강조했습니다.

4. 이명재 알리안츠생명 사장, '1일 금융상담원' 체험

이명재 알리안츠생명 사장이 고객서비스센터와 콜센터를 방문해 '1일 금융상담원 체험'에 나섰습니다.

이 사장은 체험에 나선 뒤 "고객들의 실질적인 요구 사항을 접할 수 있었던 소중한 기회였다"며 "고객의 편의와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5. 신충식 농협은행장, '착한운전 마일리지제' 시행

NH농협은행은 서울지방경찰청과 법질서 정착을 위한 '착한운전 마일리지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신충식 농협은행장은 "협약을 통해 농협은행 임직원이 '착한운전 마일리지제'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에게도 널리 홍보해 교통법규 의식 향상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습니다.

6. 김동현 코웨이 대표, "정기기부 지속적으로 실천"

코웨이가 국내 최초로 렌탈 고객과 임직원이 참여하는 정기기부 프로그램인 '렌트 포 헬프(Rent For Help)'를 시작합니다. 이를 위해 국제구호개발 비영리단체(NGO) 굿네이버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김동현 코웨이 대표는 "정기기부를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의미있는 시도"라며 "고객의 소중한 기부금이 아프리카 아이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