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정준양 포스코 회장 "더 나은 세상을 향해 이바지하겠다"외 5건

임채영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정준양 포스코 회장 "더 나은 세상을 향해 이바지하겠다"

포스코가 임직원들의 급여 1% 나눔활동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1% 나눔재단(가칭)'을 설립하고, 올 연말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정준양 회장은 "앞으로 재단 설립을 통해 포스코패밀리 임직원과 회사가 힘을 합쳐 더 나은 세상을 향해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윤갑한 현대차 사장 "비정규직 1,588명 정규직화"

윤갑한 현대자동차 사장이 담화문을 통해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계획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윤 사장은 "회사가 기존에 제시한 2016년 상반기까지 3,500명의 비정규직을 정규직으로 채용하겠다는 계획을 충실히 이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김원규 우투증권 사장, 취임 한달맞이 봉사활동 나서

김원규 우리투자증권 사장이 취임 1개월을 맞아 봉사활동에 나섰습니다.

김 사장은 직원들과 함께 영등포 쪽방촌을 찾아 거주민과 노숙인들에게 삼계탕 600그릇을 전달하는 등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4. 이재영 LH사장, 취임 후 첫 봉사활동 나서

이재영 한국토지주택공사(LH)사장이 지난 6월 취임 후 첫 봉사활동에 나섰습니다.

이 사장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한 아파트 단지 내 저소득층과 맞벌이 부부 아이들에게 급식 봉사를 하고, 아이들에게 점토 공예를 지도했습니다.

5. 이상목 미래부 차관, 중소기업 지원 점검 나서

이상목 미래창조과학부 차관이 중소기업 지원 점검을 위해 직접 현장 방문에 나섰습니다.

이 차관은 대전 소재 한국원자력연구원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을 찾아 출연연의 중소기업 지원 현황을 살펴보고, 현장의 의견을 청취했습니다.

6. 에이블현대호텔앤리조트, 변기호 대표이사 선임

에이블현대호텔앤리조트가 이사회를 열고 변기호 대표이사를 선임했습니다.

변 신임 대표이사는 1961년생으로 연세대 졸업 후 20여년 이상 호텔업에 종사한 호텔분야 전문 경영인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