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박성욱 SK하이닉스 사장, 분석센터 설립 외 5건

이충우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인사의 소식을 전해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박성욱 SK하이닉스 사장, 분석센터 설립

SK하이닉스가 R&D 역량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천 본사 연구개발센터에 '분석 센터'를 설립했다고 밝혔습니다.

박성욱 SK하이닉스 사장은 "분석 센터가 '세계 최고의 종합 반도체 회사'를 향해가는 원동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2. 박진선 샘표 대표, "장 요리 레시피 개발에 주력할 것"

박진선 샘표 대표는 창립 67주년을 맞아 "국내 셰프들과 장을 분석해 우리 장에 어울리는 요리 레시피를 만드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샘표는 장을 유럽 음식에 활용하기 위한 '샘표-스페인 장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3.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 수요 공급망 혁신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이 합병 2주년을 맞아 다음달부터 수요-공급망을 혁신한다고 밝혔습니다.

김 사장은 "단순한 공급망 관리를 넘어서 전사 차원의 경영체질을 변화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4. 이현승 SK증권 사장, 일일지점장으로 현장경영

이현승 SK증권 사장이 최근 영업점의 일일지점장으로 활동하는 등 현장경영에 나섰습니다.

이 사장은 "지속적으로 영업현장을 직접 뛰면서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토대로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5. 문재우 손보협회장, 저소득층 의료비 지원사업 MOU체결

손해보험 사회공헌협의회는 보건복지부, 한국의료지원재단과 '저소득층 의료비 지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문재우 손보협회장은 "의료 지원사업이 기업의 나눔문화를 확산시키는 동시에, 사회통합에 기여할 수 있는 작은 디딤돌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6. KT, CR본부장에 윤정식 부사장

KT가 대외 업무를 담당하는 CR지원실을 본부로 확대개편하고, 윤정식 부사장을 본부장으로 임명했습니다.

윤 부사장은 "각종 통신, 미디어 관련 대외이슈에 대해 적극 대응해 KT가 글로벌 ICT 컨버전스 리더가 되는데 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