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구자홍 LS 회장, 베트남 바둑대회 후원 외 5건

염현석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해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구자홍 LS미래원 회장, 베트남 바둑대회 후원>

구자홍 LS미래원 회장이 베트남에서 열린 '제 3회 LS-베트남 바둑 챔피언십 2013'을 후원했습니다.

구자홍 LS미래원 회장은 "LS는 베트남 국민들과 진정한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바둑대회도 베트남 국민들과 마음을 나누는 하나의 약속"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정진행 현대차 사장, 에세이북 발간·토크 콘서트 개최>

정진행 현대자동차 사장이 20대 청년들을 위한 에세이북 '내가 사랑한 여자, 내가 사랑한 남자'를 발간하며 양재동 현대차 사옥에서 '토크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정진행 사장은 토크 콘서트에서 "20대 청년들은 사회의 큰 자산이자 미래의 희망"이라며 "이번 현대 에세이북에 담긴 메시지를 통해 청년이라는 소중한 시간을 뜨겁게 사랑하며 가치 있게 살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박무익 한국갤럽 회장, 동탑산업훈장 수상>

박무익 한국갤럽조사연구소 회장이 통계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동탑산업훈장을 받았습니다.

박무익 회장은 1974년 우리나라의 첫 여론조사회사를 세운 뒤 통계학과 조사통계의 발전에 초석을 다진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윤용로 외환은행 은행장, 심장병 어린이를 위한 기부금 전달>

윤용로 외환은행 은행장은 심장병 어린이를 위한 편의시설을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아산사회복지재단에 전달했습니다.

윤 은행장은 한국심장재단 조범구 한국심장재단 이사장과 함께 서울아산병원에 입원한 심장병 어린이를 방문해 건강한 모습을 빨리 회복하도록 격려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동화약품, 이숭래 전 화이자제약 전무 영입>

동화약품은 9월 1일 자로 한국화이자제약에서 전무를 지낸 이숭래 씨를 신임 사장으로 영입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임 이숭래 사장은 한국화이자제약에서 약국·의원·종합병원 영업, 마케팅팀장, 국내 영업담당 이사를 거치며 마케팅 전문가로 한국화이자의 변화를 이끌었습니다.

<이봉철 롯데손보 대표이사, 보상업무 현장경영>

이봉철 롯데손해보험 대표이사가 보험 보상업무 현장을 방문해 협력공장의 의견을 묻고 병원에 입원 중인 고객을 찾아가 애로사항을 들었습니다.

이봉철 대표이사는 "현장에서 나오는 조직의 목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여야만 좋은 업무 환경이 조성되고 그에 따라 고객에 대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