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시승기] 스타일의 완벽을 추구하다! "더 뉴 스포티지R"

[MTN 경제매거진] 스타일M 카 매거진
MTN산업부

thumbnailstart


[91회 경제매거진 ‘스타일M 카 매거진’]

1993년 7월에 출시되어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스포티지는 국내 SUV 가운데서도 손꼽힐만큼 유명하고 인기가 많은 차량이다.

'스포츠(sports)'와 ‘운반(portage)의 합성어로 탄생한 스포티지!

1993년 스포티지 1세대 출시 이후, 2010년 ‘스포티지 R’을 출시해 혁신적 디자인으로 큰 인기 끌었다! 그리고 2013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더 뉴 스포티지 R'이 탄생, 고급스럽고 멋진 명품차를 출시됐다!

이번에 출신된 '더 뉴 스포티지 R'은 지금까지 3세대로 꾸준히 변화해 온 스포티지를 더욱 완벽하게 해 주는 모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디테일을 살린 감각적인 스타일에 착한 가격까지!

SUV의 본성인 튼튼함은 그대로 살리면서 주행 편의성은 물론, 고급스러워진 내외관 디자인과 더욱 편리한 기능성까지 추구해 더 이상 손 볼 곳을 찾기 힘들만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더욱 아름답고 고급스러워진 외모가 눈에 띄는 ‘더 뉴 스포티지R ’은 라디에이터 그릴에 크롬라인을 장착하여 날렵함에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후방 LED 리어콤비네이션 램프는 볼륨감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여기에 하이그로시 가니쉬를 적용한 안개등은 진화된 세련미까지 뽐낸다!

그리고 내부는 블랙과 그레이의 아름다운 조화로 광택 소재 활용으로,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또한 42인치 칼라 TFT LCD 슈퍼비전 클러스터와 히트 스티어링휠을 장착,편리함을 강조하고 2열 시트백 조절기능을 적용하면서 센터 콘솔 후방에 에어벤트를 장착해 편의성을 높였다!

내외관 디자인의 고급화 업그레이드에 소음·진동 개선, 그리고 고속주행시 탁월한 가속력까지 그야말로 완벽에 완벽을 더한 suv가 탄생한 것이다

세계가 인정한 외모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더 뉴 스포티지R ’

뛰어난 기능성에도 불구, 가격은 더욱 합리적으로 한층 더 예뻐지고 더 착해진 '더 뉴 스포티지R' 를 ‘스타일 엠 카 매거진’의 조정현 기자와 함께 꼼꼼하게 살펴본다!


방송시간안내
매주(금) 17:00 (금)23;00 (토)14:00 (일)15:00
진행 : 김영롱 앵커
출연 : 산업부 조정현 기자
연출 : 최지호, 김성운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