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윤상직 산업부 장관, 추석맞이 산업ㆍ전력 현장 방문 외 5건

임채영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전해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윤상직 산업부 장관, 추석맞이 산업ㆍ전력 현장 방문

윤상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추석 연휴를 맞아 현장 방문을 실시합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윤 장관이 18일 산업 현장과 전력공급소를 방문해 근로자들에게 직접 송편과 격려의 말을 전달한다고 밝혔습니다.

2.신충식 농협은행장, "추석연휴에도 최고의 금융서비스 제공"

신충식 농협은행장이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를 방문해 추석동안 비상근무를 하는 센터 직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달했습니다.

신 행장은 이 자리에서 "휴일기간동안 비대면거래가 더욱 활성화되고 여러분의 대고객 서비스에 농협은행의 이미지가 달려있는 만큼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3.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 "인도네시아 공장, 한국타이어의 또 하나의 초석"

한국타이어가 인도네시아 웨스트 자바 베카시 공단에서 7번째 글로벌 생산시설인 인도네시아 공장을 준공했습니다.

서승화 부회장은 "리딩 글로벌 타이어 회사로서 한국타이어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데 또 하나의 초석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쳤습니다.

4.조환익 한전 사장, 추석연휴 대비 전력설비 점검

조환익 한국전력공사 사장이 추석 연휴 전력난을 대비해 비상대응체제 점검에 나섰습니다.

조 사장은 서울에 위치한 345키로볼트(kV) 성동변전소를 방문해 전력공급 설비와 고장복구 대응체계 등을 점검하면서 근무자들에게 안정적인 전력공급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5.박종수 금투협 회장, IOSCO 연차총회 참석차 출국

박종수 금융투자협회 회장이 내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제38차 증권위원회 국제기구(IOSCO) 연차총회와 국제증권업협회 협의회(ICSA) 중간회의 참석차 룩셈부르크로 출국합니다.

박 회장은 이 자리에서 국경 간 거래의 효율적인 감독을 위한 상호인정 등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6.전순표 세스코 회장, 동국대에 3억원 기부

전순표 세스코 회장이 바이오 인재 양성을 위해 동국대학교에 3억원을 기부했습니다.

전 회장은 "후배들은 최고의 교육환경에서 공부해 미래에 대한 큰 꿈을 키워 갔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부를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