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시승기] 도심 속 레저 라이프를 즐겨라! " 뉴 코란도 c"

[MTN 경제매거진] 스타일M 카 매거진
MTN산업부

thumbnailstart


[93회 경제매거진 ‘스타일M 카 매거진’]

국내 SUV 시장이 급성장하는 가운데, 자동차 업계에서는 SUV 페이스 리프트 모델의 전성시대를 알리며 차세대 도시형 SUV 모델의 상품성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신차를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여기에 최근 SUV 전문 자동차 브랜드의 전통을 잇는 신차 ‘뉴 코란도 C'가 등장해 자동차 업계를 더욱 긴장 시키고 있다.

정통 SUV 멋에 세련미까지 더한, 또 하나의 프리미엄 SUV '뉴 코란도 C'

도시형 레저 차량을 개발 콘셉트로 감성적인 스타일링에, 운전자 공간을 신차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최상의 상품성으로 새롭게 재탄생했다!

SUV 본연의 다이내믹함은 물로, 도시에서도 레저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진정한 SUV'라 자랑한다.

국내 페이스리프트 모델 가운데 디자인이 가장 많이 바뀐 '뉴 코란도 c'

은근한 멋을 내면서도 강렬한 개성을 풍기는 헤드램프와 리어램프는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앞뒤 범퍼 밑의 긁힘 보호대를 새롭게 장착!

SUV다운 강인함과 스포티함을 유지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으로 변신했다!

그리고 내부는 더욱 넓어진 시야와 함께 잘 다듬어진 듯한 공간을 연출, 무광 우드 트림과 메탈,그리고 가죽 등으로 역동성과 세련미를 강조했다.

여기에 동급 최초로 명품 오디오 인피니티 사운드 시스템을 장착하고,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적용,최상의 주행을 즐길 수 있다.

더욱 현대적이고 세련되게 변신한 '뉴 코란도 c' 타면 탈수록 만족도가 높은 최강 SUV를 ‘스타일 엠 카 매거진’의 조정현 기자와 함께 꼼꼼하게 살펴본다!


방송시간안내
매주(금) 17:00 (금)23;00 (토)14:00 (일)15:00
진행 : 김영롱 앵커
출연 : 조정현 기자
연출 : 최지호, 김성운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