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종준 하나은행장, 직원들과 '건강여행' 통한 만남 외 5건

임채영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 리포트 >
1. 김종준 하나은행장, 직원들과 '건강여행' 통한 만남 가져

김종준 하나은행장이 직원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미혼 남녀직원들과 함께 산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 은행장은 '은행장과 함께 하는 건강여행'에 참여해 “ 모든 사람들은 한 가지 이상 장점을 갖고 배울 점이 꼭 있으니 여러 사람들과 대화하고 어울릴 것"을 당부했습니다.

2. 표현명 KT대표이사 직무대행 "사랑과 나눔 실천하겠다"

KT가 태풍 하이옌 피해를 입은 필리핀의 재난복구 등을 위해 성금 20만 달러를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지원합니다.

표현명 KT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앞으로도 KT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봉사하는데 앞장서겠다"며 필리핀 국민들을 위로했습니다.

3. 고광현 애경산업 사장 "대한민국 SCM 혁신 선도기업되겠다"

애경산업이 제12회 한국 SCM 대상 시상식에서 2관왕을 차지했습니다.

고광현 사장은 “SCM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전사적 협업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전사적 관점의 중장기 개선과제를 도출, 혁신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선도기업으로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4. 오창관 포스코에너지 사장 "저탄소 녹색성장의 글로벌 리더되겠다"

포스코에너지가 연료전지사업의 핵심기술인 셀 제조공장을 건설해 100% 국산화된 기술로 연료전지를 생산할 수 있게 됐습니다.

오창관 사장은 “원가절감, 부품소재 생산기업 육성, 고용창출, 차세대 기술 조기개발에 박차를 가해 저탄소 녹색성장의 글로벌 리더로 나아가겠다”고 밝혔습니다.

5. 이명재 알리안츠생명 사장, 연탄나눔 봉사활동 참석

알리안츠생명이 어려운 이웃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연말까지 연탄 5만장을 기부하는 봉사활동을 펼칩니다.

이명재 사장은 “작은 도움이지만 주변의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희망의 온기를 전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습니다.

6. 방한홍 한화케미칼 대표, 'GPCA 연례 포럼' 연설자로 나서

방한홍 한화케미칼 대표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8차 걸프석유 화학연맹(GPCA) 연례 포럼에 연설자로 참석했습니다.

방 대표는“중동, 북미 등 원료부문의 경쟁력이 높은 지역으로 진출함에 있어 현지 파트너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원가절감은 물론 다양한 기술제휴 사업 등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는 기회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