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크라이슬러 코리아, 7인승 '뉴 그랜드 보이저' 출시…6070만 원

김형민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7인승 미니밴 '뉴 그랜드 보이저'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우선 외관을 보면 크라이슬러는 뉴 그랜드 보이저의 전면에 크라이슬러 세단의 300c형식의 후드와 그릴 안개등을 설치했습니다.

측면에는 크롬 몰딩과 17인치 알루미늄 휠, LED 후미등, 풍절음을 방지하는 천정 구조물 등을 적용했습니다.

또 실내 2열과 3열 천정에 LCD 모니터를 설치했고 운전석과 조수석 시트 뒤편에 쟁반 형태의 이동식 받침대를 설치했습니다.

좌우측의 2-3열 문은 자동으로 개폐하도록 했으며 문이 열릴 때 후방에서 따르는 이륜차 또는 자전거에 대비해 비상등을 작동하도록 설계했습니다.

안전장치의 경우 스마트빔 헤드램프와 1열 어드밴스드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사이드 커튼 에어백 등을 설치했습니다.

또 전자식 주행안전 프로그램과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을 기본 사양으로 설치했습니다.

뉴 그랜드 보이저의 엔진은 3.6L의 6기통 엔진으로 최고출력 283마력에 최대토크 35kgㆍ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연비는 복합연비 기준으로 리터당 7.6km이며 가격은 6천7십만 원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