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경제매거진] 어린이와 연극으로 통해요! ‘더 베프’ 이미희 대표

[MTN 경제매거진] 피플엠
MTN산업부



무미건조한 일상속에서 발견한 우리 시대 사회 문화, 경제,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등 각 분야에서 최고의 영향력 있는 인물, 뜨거운 이슈가 되고 있는 화제의 인물을 만나보는 [피플엠]

삶의 철학이나 성공 스토리, 사회 각계각층에서 활약하고 있는 그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이번 시간 피플엠에서 만난 화제의 인물은 문화예술교육 '더 베프'를 이끌고 있는 이미희 대표!

최근 사회 곳곳에서 문화예술교육의 중요성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문화예술교육을 전담하고 있는 사회적 기업이 있다.

2011년 12월 사회적 기업으로 인증받은 문화예술교육 '더 베프'!

아이들과 청소년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위한 헌신해 온 사람들이 만든 곳으로 전인교육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예술교육을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을 올바른 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주로 연극매체를 통하여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행복하게 더불어 살아가는 법을 교육하고 있는데 특히 지난해에는 일과 가정에 지친 직장맘의 마음을 치유하는 심리극을 선보이면서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고 가족 구성원 스스로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법을 찾을 수 있도록 돕기도 했다.

올해는 '나무와 아이'라는 인형극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세계 어린이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한다.

2013년 서울시 선정 우수 사회적 기업으로도 선정된 '더 베프'의이미희 대표를 만나 문화예술교육의 진정한 의미와 미래비전을 알아보자.

방송시간안내
매주(금) 17:00 (금) 23:00 (토)13:00 (일) 15:00
진행: 김영롱
연출: 김성운, 안정숙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