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포카리스웨트' 동아오츠카, 창립 35주년.. 음료 기업으로 성장 중

최보윤 기자

동아오츠카는 지난 3일 서울 용신동 본사 별관에서 '제35회 창립기념식'을 개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행거칩 퍼포먼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35주년을 맞은 동아오츠카는 1979년 설립이후 포카리스웨트·오란씨·데미소다·화이브미니 등의 브랜드를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안착시켰다.

이원희 대표이사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창립이래 크고 작은 변화가 많았지만 이를 두려워하지 않고 최선으로 노력해 준 동아오츠카 가족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다"고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을 동력삼아 긍정적인 사고와 적극적인 도전으로 vision2017을 달성할 수 있도록 정진하자"고 당부했다.

이날 동아오츠카 전 임직원은 창립일을 기념하기 위해 포카리스웨트를 상징하는 푸른색 행거칩을 가슴에 달고 근무하는 등 건강하고 강인한 청마의 기운을 받아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행거칩 퍼포먼스는 기존의 정적이던 기념식에서 벗어나 보다 적극적인 직원들의 참여와 가족친화적인 기업문화를 활성화하자는 의미를 담고있다.

이번 창립기념식에는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취지로 장기근속자 ▲20년-19명 ▲10년-26명 및 노조추천 공로자 등 총 51명을 선정하고 상금과 해외연수권 등을 포상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