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닛산, 이달 무상점검 서비스ㆍ금융 판촉행사 진행

김형민 기자


한국닛산은 오는 28일까지 전국의 닛산 자동차 보유자를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며 금융 판촉행사를 진행합니다.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는 전국의 닛산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와 지정점에서 진행됩니다.

방문자는 닛산 차량 기본 점검표를 이용한 기본 무상 점검과 기본 점검 후 타이어 공기압과 워셔액을 보충하는 무상 보충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닛산은 소모성 부품에 대한 특별 할인도 실시합니다.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자동변속기 오일,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등 13가지 소모성 부품은 10%, 브레이크 패드나 디스크, 작동유 중 2가지 이상 교환 시에는 20%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에어컨 증발기 클리닝과 실내 공기 정화 필터 교환, 순정 첨가제 구매 시에도 2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금융 판촉 행사의 경우 CUV 쥬크 또는 알티마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적용하고, 현금 구매자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또 한국닛산은 박스카 2014년형 큐브 구매자가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를, 현금 구매 시에는 1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CUV 로그와 무라노, 370Z 모델 구매자에게도 무이자 할부와 주유권, 또는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소비자의 안전한 주행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부터 금융 판촉행사까지, 소비자 만족은 닛산이 지향하는 가장 기본적인 가치"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 귀를 기울이고, 다양한 홍보활동과 서비스를 전개하며 닛산의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