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벤츠 최우수 딜러·정비팀은?

조정현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서울 신라호텔에서 브리타 제에거 대표이사와 임직원을 비롯해 딜러사 관계자 등 모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 딜러 어워드'를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행사는 지난 1년 동안 판매와 서비스에 대한 성과를 분석해 각 영역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기록한 개인과 딜러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입니다.

올해는 4개의 딜러십 부문과 최우수 영업사원, 최우수 신입 사원 등 9개 분야의 개인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습니다.

올해의 딜러십은 수원 딜러십이 차지했고, 최우수 전시장은 남천 전시장과 울산 전시장, 최우수 서비스센터에는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와 논현 서비스센터가 선정됐습니다.

또 방배 내방 서비스센터가 최우수 정비팀을 수상했고 최우수 사고수리팀은 감전 서비스센터가 차지했습니다.

벤츠 코리아 브리타 제에거 사장은 "앞으로도 영업사원과 테크니션, 서비스 인력 등 모든 현장 직원들이 고객을 위해 헌신할 수 있도록 지원과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벤츠 코리아는 현재 11개의 공식 딜러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28개 전시장과 33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