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넥센타이어, SUV용 타이어 체험단 발족

조정현 기자

넥센타이어는 최근 출시한 SUV용 타이어 '로디안 HTX RH5'와 '로디안 AT PRO RA8’', 두 제품에 대한 공식 체험단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체험단은 국내·외 SUV차량 소유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동호회 연합회를 통해 선발된 25명으로 구성됐으며 앞으로 4주 동안 다양한 환경과 도로 조건에서 타이어 성능을 검증합니다.

한편 지난달 25일 출시된 로디안 HTX RH5와 로디안 AT PRO RA8은 레저인구 증가추세와 경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 요구사항을 반영해 개발된 SUV용 타이어입니다.

특히, 로디안 HTX RH5는 넥센타이어가 실용주의 타이어를 표방하며 동급 최고 수준의 마일리지 성능으로 장거리 운행에 적합합니다.

로디안 AT PRO RA8은 온·오프로드형 멀티 타이어로 고하중에서도 내구성을 유지합니ㅏ.

넥센타이어 한국영업총괄 임금옥 전무는 "두 신제품 모두 크라이슬러사의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되며, 이미 해외에서 검증을 끝마친 상태"라면서 "이번 체험단을 통해 국내에서의 검증은 물론, 소비자의 가감 없는 의견청취를 통해 더 나은 고객 지향적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