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이브리드 VS 경차 연비 승자는?

조정현 기자

기아자동차는 오는 19일까지 K7하이브리드 700h와 올 뉴 모닝 실연비를 비교하는 이벤트를 합니다.

이번 이벤트에선 선정된 참가자 2명이 복합연비 16.0km/ℓ의 K7 하이브리드 700h와 15.2km/ℓ의 모닝을 대상으로 이달 말 도심과 고속도로에서 두 차종을 번갈아 주행하며 평균 연비를 비교합니다.

참여를 희망하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kia.co.kr)를 통해 연비 대결의 우승 차량을 예측하는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참가 신청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기아차는 실연비 테스트 결과를 맞춘 54명을 추첨해 100만 원 상당 유류상품권(1명)과 고급 백팩(3명), 스타벅스 상품권(50명)을 증정하고, 테스트 참가자 2명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또 실제 참가자들이 두 차종을 주행하며 연비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담은 특별 영상을 다음달 중 공개합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펼쳐 고객들이 기아차만의 놀라운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