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경제매거진]봄맞이 감성 충전을 위한 뮤직 앱

[MTN 경제매거진] 베스트앱
MTN산업부

thumbnailstart


생활에 유용한 어플리케이션만 모아 소개하는 베스트 앱.
이번 시간은 만물이 소생하는 새로운 에너지로 가득찬 봄을 맞아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봄맞이 감성 충전을 위한 뮤직 앱]을 알려드립니다,

[TuneInRadio]
전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송출하는 7만 개 이상의 라이브 라디오 방송과 200만 개 이상의 팟캐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채널 목록에서 음악 장르별, 국가별로 검색해서 듣고 싶은 방송을 들으면 된다. 실시간으로 송출되고 있는 라디오 방송이지만 큰 잡음없이 세계 여러나라의 방송을 들을 수 있는것이 장점이다.

[세이캐스트]
4만 여 개의 전문 음악방송국과 35만 명이 넘는 사이버자키를 보유한 국내 최대의 인터넷 음악방송 서비스 앱으로 음원 서비스사인 벅스의 인기차트를 기반으로 최신 인기가요와 팝, 트로트 등 모든 장르의 음악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Sound Hound]
앱을 실행해서 음악을 들려주거나 기억에 남는 멜로디를 허밍으로 들려주면 그 노래가 어떤 노래인지 찾아주는 음악 검색 앱으로 발매 시기와 가수, 가사 등 음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Poweramp]
이퀄라이저 조절이 가능한 음악 재생 앱으로 톤과 볼륨 조절은 물론 좌우 밸런스와 베이스 조절, 스테레오 세기, 출력 제한 등의 기능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취향에 맞게 감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GarageBand]
음악 연주 앱의 대표주자로 피아노와 신디사이저 등의 건반악기와 기타, 베이스, 바이올린 등 다양한 종류의 악기를 실제 소리와 다름없이 연주할 수 있다. 이러한 연주 기능을 활용해 노래를 믹싱하고 제작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방송시간안내
매주(금) 17:00 (금)23:00 (토)13:00 (일)15:00
진행 : 김영롱 앵커
연출 : 김성운, 안정숙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