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토요타, 새 브랜드 슬로건 'YOU ARE SO SMART'

조정현 기자

한국토요타 자동차는 한국에서 토요타 브랜드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YOU ARE SO SMART'를 발표했습니다.

한국토요타 측은 "YOU ARE SO SMART는 삶의 가치와 질을 중시하는 토요타 고객들의 Smart한 삶을 위해 토요타가 Smart Solution이 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토요타는 이달 SMART 프로모션을 실시하기로 하고 캠리와 캠리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RAV4, 아발론 등 5개 종의 구매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며 차량가격의 30~40%에 해당하는 선수금을 낮춰 캠리, 캠리 하이브리드는 15%의 선수금을, 아발론, 프리우스, RAV4는 20%로 책정했습니다.

토요타는 또 올 들어 지난달까지 실시한 '고객제일 서비스 캠페인'을 2분기에도 계속 하기로 하고 기존 20만 원 이상(부품+공임 합계금액, 부가세 제외) 객에서 10만 원 이상 고객으로 대상을 확대했습니다.

10만 원이상 30만 원 미만의 유상 서비스 이용고객은 10%, 30만 원 이상의 고객은 20%의 할인이 적용되며, 오는 6월까지 실시됩니다.

이번 행사에서 제외 되는 엔진 오일(기본 그레이드) 교환 서비스의 경우 토요타 브랜드의 서비스 패키지인 +3 Care 상품(무상점검 3회, 엔진오일과 필터교환 3회)을 활용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