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지엠, 크루즈 튜닝버전 '스타일 패키지' 출시

조정현 기자

한국지엠은 준중형 세단 쉐보레 크루즈에 새 디자인 패키지와 안전사양을 적용한 크루즈 스타일 패키지를 오는14일부터 판매하기로 하고, 오늘(7일)부터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패키지에는 크롬 마감의 전후면 범퍼와 스포티한 사이드 스커트, 신규 디자인의 17인치 메탈 그레이 알로이 휠을 비롯해 국내 준중형차 최초의 사각지대 경고시스템이 적용됩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1.8 가솔린 엔진과 더불어 1.4 터보, 2.0 디젤 엔진에 스타일 패키지까지 제공해 다양한 라인업으로 수요층을 늘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지엠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8일까지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CRUZE IS REAL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하고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식사권, 고급 화장품 세트 등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2014 쉐보레 크루즈 스타일 패키지의 가격은 1.8 가솔린 세단 LT+ 1,964만 원, LTZ+ 2,055만 원, 1.4 가솔린 터보 세단 LTZ+ 2,150 만 원이며, 크루즈5 1.4 가솔린 터보 LTZ+ 는 2,175 만 원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