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경제매거진] 주거 선호 1번지, 우미린 센트럴파크

김성운

thumbnailstart


[경제매거진] 주거 선호 1번지, 우미린 센트럴파크

[122회 분양특급]
경기도 평택시에 들어서는 우미 린 센트럴파크! 이곳은 지하 1층과 지상 25층 그리고 10개동, 전체 870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전용 84㎡ 총 5개 타입으로 이뤄져있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소사벌지구는 안성 IC와 송탄 IC가 인접해 있어 경부고속도로까지 10분 내에 차량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1번 국도, 38번 국도, 45번 국도 등 광역교통망과 지하철 1호선, 시외버스터미널의 이용이 편리해 탁월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특히 2015년 수서와 평택을 오가는 KTX 지제역이 완공되면 서울까지 20분대에 갈 수 있게 된다.

이처럼 편리한 수도권 접근과 교통망을 갖춘 이곳은 소사벌지구 내 유일하게 사방이 공원으로 둘러싸인 입지를 자랑하고 있어 그 어떤 아파트보다도 쾌적한 주거환경과 조망권을 갖출 것으로 전망된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주거환경에 이어 안전한 교육환경 또한 자녀를 둔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소사벌지구의 가장 중심에 위치하게 될 대규모 아파트 단지답게 이곳에 들어서는 커뮤니티 시설도 남다르다.

이웃과 정겨운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고품격 휴식공간과 입주민의 특별한 기념일이나 내방한 손님을 위해 고품격 게스트하우스가 조성은 물론 휘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어린이집, 독서실 등이 마련된다.

이 외에도 스쿨버스존을 설치해 어린이들의 안전한 생활을 가능케 했으며, 원격제어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등이 도입될 전망이다.

무엇보다도 이곳은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전용면적 84㎡ 5개 타입 그리고 남향 위주로 배치해 충분한 일조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실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분양특급>에서는 평택 소사벌지구에 들어서는 우미 린 센트럴 파크의 위치적 장점과 아파트 특징, 분양 특장점을 자세히 살펴본다.

방송시간안내
매주(금) 17:00 (금)23:00 (토)13:00 (일)15:00
진행 : 이주호 앵커
연출 : 김성운, 하태영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