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쌍용차, '2014 해외 대리점 대회' 개최

변재우 기자



쌍용자동차는 6일 전 세계 65개국 130여 명의 해외대리점들을 프랑스 파리에 초청해 '2014 해외 대리점 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리점 대회는 지난 1일 콘퍼런스와 우수대리점 시상을 시작으로 파리모터쇼 'X100' 양산형 콘셉트카 관람 등 3박 4일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쌍용차는 해외대리점과 사업 비전, 중장기 제품 전략 공유 등의 협력 방안 논의는 물론 해외 대리점 관계자들이 'X100'을 직접 확인하고 이에 대한 론칭 전략과 마케팅 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해외 대리점 대표들은 쌍용차의 'X100'의 양산형 콘셉트카 'XIV-에어'와 'XIV-어드벤처'의 트렌디한 감각과 세련된 스타일링에 만족감을 보였다"며, "2015년 초 출시를 앞둔 'X100'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우수대리점 시상에서는 9월 누계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251.1% 성장한 중국 대리점이 최우수 해외 대리점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으며, 칠레와 영국, 스페인 등 7개국이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이유일 쌍용차 대표이사는 "쌍용차의 차세대 전략 모델인 X100의 성공적 출시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X100을 시작으로 매년 1개 모델 출시와 함께 제품 및 서비스 등 경쟁력 강화를 통해 글로벌 SUV 명가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