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쌍용차, 2014 하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변재우 기자



쌍용자동차는 9일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평소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도서지역 고객을 위해 '2014 하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4 하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는 12일부터~14일 울릉도를 시작으로 13일~ 17일 인천 옹진군 지역의 소청도, 대청도, 백령도, 14일~17일은 전남 완도 지역의 6개 섬(약산도, 고금도, 신지도, 노화도, 소안도, 청산도) 등 전국 10개의 도서지역에서 쌍용차 전차종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펼친다.

행사기간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겨울철 운전을 대비해 히터 점검과 각종 소모성 부품 점검· 교환서비스, 각종 오일류와 부동액, 워셔액 등의 점검·보충,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는 물론 도서지역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정비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쌍용차가 무상점검을 실시하는 10개의 도서 지역에는 90년대 출시 모델인 무쏘를 비롯해 렉스턴, 코란도 스포츠, 코란도 C 등 840여 대가 운행되고 있다.

쌍용차 관계자는 도서지역 고객들이 주로 어업과 농업에 종사하는 점을 고려해 생업에 지장이 없도록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지난 2002년부터 실시해 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이외에도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매년 명절 무상점검 서비스,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 수해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등 고객중심의 차량 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