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미생' 윤태호 작가, 엔씨소프트 블로그에 신작 연재

이규창 기자



tvN의 인기 드라마 '미생'의 원작자인 윤태호 작가의 신작이 엔씨소프트 블로그를 통해 연재된다.

윤태호 작가는 직장 생활의 애환을 그려낸 작품 '미생'이 단행본만 100만부가 넘게 판매되는 등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화가다.

엔씨소프트의 공식 블로그 '우주정복(blog.ncsoft.com)'에 연재될 윤태호 작가의 신작은 '알 수 없는 기획실'로, 오는 10일부터 게재된다.

이번 작품에서 윤태호 작가는 게임 회사에서 벌어지는 게임 개발에 대한 분투기를 다룰 예정이다.

다양한 이유로 차출된 네 명의 직원들이 살아남기 위해 게임을 기획해나가는 줄거리로, 각 주인공들은 차출된 이유가 각기 다르지만 '팀 부적응자'라는 공통점을 지닌다.

윤태호 작가는 "포털 등 만화 전문 공간이 아닌 곳에 연재를 하게 돼 설레고 조심스럽다"면서 "그 설렘과 염려에 작은 기대를 얹어본다"고 소회를 밝혔다.

엔씨소프트 이미현 부장은 "블로그를 통해 게임이 IT와 문화 콘텐츠의 집약체라는 것을 재미있게 표현하고 싶다"며 "게임, 만화, 영화 등 엔터테인먼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공간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씨소프트의 공식 블로그 '우주정복'은 지난 11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엔씨소프트의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비롯해 다양한 문화칼럼과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 소식 등이 업데이트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