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금융투자, '2015 해외선물 신규고객 수수료할인 이벤트' 실시

박승원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해외선물을 손쉽게 거래할 수 있는 전용HTS인 ‘신한아이 GX’ 및 MTS ‘신한아이 스마트글로벌’의 업그레이드를 앞두고 수수료 50% 할인 이벤트를 오는 4월30일까지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고객 및 거래중단 고객(2014년 1월 이후 거래가 없던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해외선물 주요거래품목의 수수료를 50% 할인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상품은 총 10개 품목으로 6A(Australian Dollar), 6E(Euro FX), 6J(Japanese Yen), ES(E-mini S&P500), NQ(E-mini Nasdaq100), YM(mini-sized DOW), NKD(NIKKEI225 $), CL(Crude Oil), GC(Gold), SCN(FTSE China A50) 이다.

신규고객은 상품등록 익일부터 4개월간 수수료의 50%를 할인 받게 되며 거래중단 고객은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02-3772-4365) 또는 global_fo@shinhan.com 으로 별도 신청할 경우 신규고객과 마찬가지의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신규고객의 경우 선착순 50명에 한하여 해외선물 상담 후 계좌개설을 하면 백화점 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한다.

기타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http://www.shinhaninves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병민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장은 “이번 해외선물 이벤트는 증권사를 찾는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투자처를 제공해 주는 해외선물 투자를 적극 지원하는 차원에서 기획되었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