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푸르덴셜생명, '보험영업 교육과정(SPAC) 2기' 모집

강은혜

[머니투데이방송 MTN 강은혜 기자] 푸르덴셜생명이 30일 SPAC(Sales Professional Apprenticeship Course) 2기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SPAC은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총 6개월간 실시하는 보험영업 교육과정으로, 참가자는 SPAC을 통해 보험업과 영업에 대한 전반적 지식을 습득하고 현장 경험을 하면서 본격적인 사회진출에 앞서 커리어를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SPAC 2기로 선발된 참가자들은 보험에 대한 기본 교육을 1개월간 받게 됩니다. 이 과정 중에 푸르덴셜생명은 보험설계사 및 변액보험 판매설계사 시험과 더불어 금융권 취업에 도움이 되는 AFPK 자격증 등에 대한 교육 및 응시비용을 지원합니다. SPAC 참가자들은 교육기간 중 매월 소정의 교육비도 지급받습니다.

기본 교육과 더불어 약 5개월간 현장에서 영업교육이 실시됩니다. SPAC 참가자들은 푸르덴셜생명의 영업 지점에서 세일즈매니저(SM)들의 지도 하에 영업 이론 및 실무 교육을 받게 되며, 판매에 대한 실적 압박이나 요구사항은 전혀 없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