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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부산발 국제선 관련 공모전 개최

김이슬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이슬 기자] 제주항공이 부산발 국제선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하는 등 부산 지역 고객을 겨냥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제주항공은 올해 처음 실시하는 '제1회 제주항공 Refresh 마케팅ㆍ광고 대학생 공모전'의 최종 본선 프리젠테이션을 오는 2일 부산 동아대학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본선 프리젠테이션은 1차 예선을 통과한 12개팀이 참신한 아이디어를 현장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1팀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국제선 왕복항공권은 물론 제주항공 인턴십 기회와 입사지원시 가산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최우수상 1팀은 상금 300만원과 국내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 우수상 2팀은 상금 200만원과 국내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 장려상 3팀에게는 상금 50만원이 돌아간다.

아울러 제주항공은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을 지원하는 대학(원)생 홍보 서포터즈 '조이버' 9기를 모집한다.

국내외 여행과 항공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여행 및 항공관련 SNS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는 20~30대 대학(원)생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오는 12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지원 과제와 함께 신청하면 된다. 지원 과제는 제주항공의 부산발 신규노선(오사카, 후쿠오카, 타이베이) 취항이슈를 자유형식으로 작성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 발표는 13일 개별연락하며 16일 서울, 17일 부산에서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뽑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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