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위닉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이유나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유나 기자] 위닉스가 지난달 31일 한국서비스진흥협회(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인증기관)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오늘(1일) 밝혔다.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진행하는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제도는 기업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수준을 진단하고 그 성과가 탁월한 기업에 대해 정부가 인증서를 교부하고 우수업체로 널리 공표하는 제도다.

업계 및 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이 현장평가,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발하며 위닉스는 서비스 리더십, 서비스품질, 고객정보 관리, 서비스 운영 관리 등 여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윤봉영 위닉스 CS사업부 상무는 "인증획득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서비스 프로세스, 품질을 꾸준히 개선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닉스는 제습기 중 유일하게 2년 연속으로 에너지위너상을 수상하는 등 소비자와 공인기관으로부터 브랜드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2011년에는 세계 최대 제습기 시장인 미국에서 소비자가 평가한 1위 제품(미국 컨슈머리포트 1위)으로 꼽혔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