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조이시티, ‘정령의 날개’ 대만·홍콩 정식 출시

이규창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규창 기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체 개발 비행슈팅 RPG ‘정령의 날개’를 중화권 대표 게임 퍼블리셔인 겜피니티(Gaminfinity Publishing Co. Ltd)를 통해 대만과 홍콩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비행 슈팅에 카드 수집의 요소를 더한 ‘정령의 날개’는 국내 출시 한달 만에 100만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무료 인기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었다.

현지 파트너사인 겜피니티는 대만의 소프트웨어 서비스업체 기가미디어(GigaMedia)의 자회사로 자체 플랫폼 펀타운(FunTown)을 기반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는 퍼블리셔다

조이시티는 지난 해 10월 겜피니티와 ‘정령의 날개’의 수출 계약을 체결하고 대만과 홍콩 시장 출시를 위해 현지화를 진행해왔다.
겜피니티는 ‘정령의 날개’의 성공적인 현지 안착을 위해 대만 내 가장 유명한 게임 웹사이트 ‘게이머(巴哈姆特)’와 제휴를 맺고 사전 마케팅을 진행한다.
조이시티 조한서 상무는 “현지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보유한 겜피니티와 긴밀히 협력해 ‘정령의 날개’를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겠다”며 “조만간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도 ‘정령의 날개’를 출시해 해외 성과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