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제2회 메이크업 인 서울' 스폰서십 진행
이정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16일까지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글로벌 B2B 메이크업 박람회인 '제2회 메이크업 인 서울 (MakeUp in Seoul)' 행사에 2년 연속 스폰서십을 진행한다.
프랑스 전시 전문 에이전시 뷰팀(Beauteam)이 주최하는 '메이크업 인…TM (MakeUp in…TM)' 시리즈는 파리, 뉴욕 등 전세계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도시에서 매년 열리는 대표적인 글로벌 B2B 메이크업 박람회로, 서울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개최다.
이번 서울 행사에는 40여 개 이상의 국내∙외 메이크업 제품 제조(OEM), 연구 개발, 마케팅, 디자인 전문 업체와 바이어, 업계 관계자 등이 참가했으며 행사 기간 동안 국내∙외 메이크업 산업의 향후 발전 역량을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행사 첫날인 15일 오후에 진행된 쿠션 관련 컨퍼런스에서는 최경호 (주)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메이크업연구2팀장이 쿠션 제품 개발 배경과 기술력 등에 대한 특별 스피치를 진행해 주목을 받았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행사장 내 '헤라 라운지'의 운영을 통해 K-Beauty 대표 브랜드 HERA(헤라)의 제품들을 전시하는 것은 물론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서울여성'을 테마로 하루 3번 메이크업 쇼를 진행하며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