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NH농협생명, '내맘같은 보험' 대고객 가두캠페인 실시

강은혜


[머니투데이방송 MTN 강은혜 기자] NH농협생명이 21일 서울 서대문역 인근에서 본사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내맘같은 보험, NH농협생명’ 가두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족의 든든한 미래설계를 위해 꼭 필요한 종신보험의 중요성을 알리고, 또한 노후 준비를 위한 연금전환 기능, 고객의 경제상황에 따라 보험료 납입이 자유로운 신상품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을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하기 위해 진행됐습니다.

캠페인에 참여한 김용복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종신보험은 가족사랑의 시작이자 평생을 함께하는 상품인 만큼 상품의 강점 뿐 아니라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보험사의 신뢰도도 매우 중요하다”며 “고객의 마음으로 생각하고 실천하며 언제나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