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시장 반등을 이끄는 주도주는? 지금 매수타이밍일까?

'한국최고 수익승부사' 칠종칠금 박완필대표 5월 13일(수) 장중 온라인 무료공개방송
MTN

고공행진을 벌이다 잠시 주춤한 코스피가 다시 반등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오늘 5월 13일(수) 오전 8시부터 MTN 대표전문가 박완필대표가 장중 온라인 무료공개방송을 진행한다.



펀드매니저 출신으로 정통파 투자법에 정평이 난 박완필대표는 뛰어난 위기관리능력과 밀착회원관리로 두터운 신뢰를 쌓고 있다.

박완필대표는 기업가치와 성장성의 철저한 분석을 통해 엄선된 종목을 추천하여 절묘한 매수,매도타이밍과 적절한 비중분배로 안정적인 매매를 이끌어가고 있다.

매월 10% 수익달성을 목표로 5월에도 수익률이 수직상승중이다.

오늘 공개방송에서는 더욱 강력해진 기법과 시장을 보는 통찰력으로 또한번의 수익신화를 이뤄낼 종목들을 언급할 예정이다.

수익률로 증명하는 전문가의 리딩이 궁금한 투자자들은 오늘 박완필대표의 공개방송에서 명쾌한 해답을 확인해보시길 바란다.

☞ '한국최고 수익승부사' 칠종칠금 박완필대표 MTN 무료 공개방송 바로 참여하기

자세한 사항은 MTN전문가방송( http://www.mtnpro.co.kr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2077-6200)

[MTN 박완필대표 무료공개방송]
- 일시 : 5월 13일(수) 8시부터
- 전문가 : 박완필대표
- 참여방법 : MTN전문가방송( www.mtnpro.co.kr ) 접속 후 '박완필대표’ 무료방송 클릭
- 문의 : 02-2077-6200




[MTN 핫종목]
삼성제약, SK증권, 슈넬생명과학, 한창, 신성통상, 국영지앤엠, 대원전선, 보성파워텍, 윌비스, 에넥스, 태림포장, 유진기업, 미래산업, 디지틀조선, 서희건설, 씨앤케이인터, 위노바, 태창파로스, 케이디건설, 포스코플랜텍, 케이엘티, 키이스트, 씨씨에스, 하이쎌, 일경산업개발, 엔케이, 미디어플렉스, 쌍방울, KODEX 인버스, KODEX 레버리지



* 본 방송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뿐 해당 종목의 가치 또는 상승·하락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증권 투자는 투자자 자신의 판단과 책임에 따라 하여야 하고, 그 결과가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개별기업 공시정보는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트엠(dart.fss.or.kr), 한국거래소 상장공시시스템 (kind.krx.co.kr)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