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서울시, 메르스 의사와 별도 인터뷰 및 조사 진행 예정

백승기 기자



서울시가 메르스 확진 의사 A씨에 대한 별도 인터뷰 및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5일 김창보 서울시 보건기획관은 브리핑을 통해 “A씨가 지난달 29일 병원에 근무했는데 환자를 진료한 것인지 등은 아직 파악 못했다”며 “35번 환자인 A씨와 시 차원에서 별도로 인터뷰를 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4일 오후 10시40분 박원순 서울시장은 서울시청에서 브리핑을 열고 메르스에 감염된 서울의 한 의사 A씨가 의심 증상에도 불구하고 1000명이 넘는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을 만났다고 밝히며 서울시의 긴급대책 등을 발표했다.

이와 관련 A씨는 증상이 나타나기 전 돌아다닌 적이 없다고 반박했다. 이에 대해 김 국장은 "어제 서울시가 발표한 35번 환자 관련 모든 기록과 정보는 보건복지부로부터 4일 저녁 8시에 통보받은 것"이라며 "A씨의 말처럼 보건복지부의 통보내용이 사실과 다르다면 역학조사 결과의 객관성 여부를 확인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메르스 확진 의사와 접촉한 1565명 중 84.2%인 1317명과 통화가 됐으며, 아직까진 메르스 증상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사진:뉴스1)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메르스 의사 메르스 의사 메르스 의사 메르스 의사 메르스 의사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